환경 설정 및 Hello World 샘플


MyFrame.h
#pragma  once

#include  <wx/wx.h>

class  MyFrame:public  wxFrame
{
public:
    MyFrame(const  wxString& title);
    ~MyFrame(void);
};

MyFrame.cpp
#include  "MyFrame.h"


MyFrame::MyFrame(const  wxString& title)
    :wxFrame(NULL,wxID_ANY,title)
{
   new  wxPanel(this);
}


MyFrame::~MyFrame(void)
{
}

MyApp.h

#include  <wx/wx.h>

class  MyApp:public  wxApp
{
public:
    MyApp(void);
    ~MyApp(void);

   virtual  bool OnInit();
};

DECLARE_APP(MyApp);

MyApp.cpp
#include  "MyApp.h"
#include  "MyFrame.h"

IMPLEMENT_APP(MyApp);

MyApp::MyApp(void)
{
}


MyApp::~MyApp(void)
{
}



bool 
MyApp::OnInit(){
   wxFrame* frame = new  MyFrame("Hello World");
    frame->Show(true);

   return  true;
}

- 목록:

3 thoughts on “wxPaintDC 이해하기

  1. 공유해주신 동영상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  윈도우에서 GUI 프로그래밍을 가끔 하지만, RAD 툴에서 만들어주는 코드를 약간 변형하는 정도입니다.
    동영상을 보다보니, 툴이 생성해주는 코드들에 대해 좀 더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    wxSmith 를 이용하여 wxWidget 를 사용하려 알아보는 중인데, 설명을 들으니 wxSmith 나 wxFormWBuilder 가 해주는 일을 약간은 이해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. 해당 툴을 사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
    좋은 강좌에 감사드립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